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동부 돈까스 맛집, 살찐고등어 후기

여행 . 맛집

by 어뮤징 라이프 2018. 7. 18. 15:47

본문

반응형

<제주 동부 돈까스 맛집, 살찐고등어 후기 >


몇일 전,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제주 동부 여행을 다녀왔는데, 서귀포나 애월쪽이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뭐랄까.. 조금 더 자연스럽고 시골같은 느낌이랄까??


이러나 저러나 제주는 사랑이라 언젠가는 꼭 제주도 한달살기 체험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스타드램에서 제주 동부 맛집을 검색하다 발견하게 된,

제주도 돈까스 맛집이라는 살찐고등어!

이름만보고 고등어 음식점인줄..




제주도가서 흑돼지 돈까스를 먹어보고 싶었기에 선택한 살찐고등어!

여행 마지막날 아침 일찍부터 방문했습니다.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돈까스에 맥주 한 잔을 마시마 창밖에 보이는 바다를 느끼고 싶었지만.

운전!!!!!ㅠㅠ 맥주 대신 사이다를 선택했지요.


주문한 음식은 프리미엄 모듬 돈까스 정식(18,000원)과 흑돼지안심돈까스카레정식(14,000원) 입니다ㅎㅎ 





음식이 담긴 그릇도, 작은 반찬들도 너무 이뻐요. 딱 인스타그램용으로 찍기 좋은 것!

그렇지만, 음식맛도 그만큼 이쁘답니다 ㅎㅎ 일본식으로 한움큼 올라간 샐러드도 맛있어요~


고기가 두툼한데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식사를 다 끝낼때까지도 맛있게 먹었네용





그리고 살찐고등어가 제주 동부 맛집이라 불리는데 큰 몫을 하는 건, 바로 이 식전빵때문!!

매일 아침 직접 만드신다는 그 빵이지요.

식빵은 사실 기대를 안했는데.. 정말 맛있어요 우유맛이 강하게나서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저는 리필해서 돈까스 나오기도 전에 배를 채웠답니다(리필은 셀프로 무료에요 꺅)


직접 내 돈주고 먹어본 결과..

제주도 돈까스 맛집 찾으신다면 저는 살찐고등어를 추천!드릴게요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