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 대월회관 에어비앤비 후기

여행 . 맛집

by 어뮤징 라이프 2018. 7. 19. 15:02

본문

반응형

< 제주도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받기 >


에어비앤비 신규가입시 즉시 32,000원 할인 받기


클릭 ▶ www.airbnb.co.kr/c/9d69a4



오늘은 제가 이번 제주 여행에서 묵은 에어비앤비를 소개시켜드려요

제주 동부 함덕에 위치한 <대월회관> 이라는 숙소에요!


1층에 대월회관이라는 흑돼지 전문점이 있고, 2층에 숙소가 있어요 

고깃집 위에 숙소라.. 이상할 것 같죠?


그런데 인테리어 한지 얼마 안되셔서 상당히 깔끔하고 이쁘답니다.

무엇보다 2명이여도, 10명이여도, 딱 1팀만 받으시기 때문에 넓은 숙소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거실에 이렇게 이쁜 창문도 있답니다. 쇼파에 누워 창문을 바라보고 있으니 절로 행복해지는 기분^^



방이 상당히 큰데요, 이런 방이 2개가 있답니다. 

방 2개, 거실 1개, 주방 1개, 화장실 2개입니다.

각 방에 화장실이 붙어 있고, 방마다 출입문이 있어요. 

화장실이 좀 작다는 단점이 있긴 했지만.. 1개인것 보다는 2개라서 저는 좋았어요 ㅋㅋ 




제주 에어비앤비 대월회관은 부엌이 상당히 좋습니다 ㅋㅋ 냉장고도 크고, 테이블도 홈바처럼 길어서 분위기있었고 

그릇도 저렇게 아기자기한 것들이 잔뜩있어요 ㅋㅋㅋ 

고깃집에서 운영하는 에어비앤비라 그런지 소맥잔과 소주잔도 엄청 많이 있습니다ㅋㅋ 



야외 테라스에서 바베큐도 먹었어요 

금액을 지불하면 밑에서 이렇게 음식과 고기, 숯 등을 다 준비해주세요

저희는 10만원내고 흑돼지고기 1.3kg 정도 먹었어요 

슈퍼에서 사는것 보다야 비싼것 같지만.. 숯 값이랑 쌈, 야채 등 생각하면 그게 그거인것 같아 주문해먹었는데 이렇게 하길 잘한것 같아요 ㅋㅋ 편했어요!


제주도 에어비앤비 할인코드를 받아 더욱 저렴하게 예약했기 때문에 만족도가 더 높았던 것 같기도..ㅋㅋ


아무튼, 제주도 에어비앤비 알아보시는 분들은 이 숙소가 아니더라도 꼭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받아서 저렴하게 예약하시는거 아시죠??


에어비앤비 신규가입시 즉시 32,000원 할인 받기


클릭 ▶ www.airbnb.co.kr/c/9d69a4


제주도 에어비앤비가 아니여도, 

국내/국외 어디를 예약하더라도 사용가능한 포인트니까 꼭 할인받고 저렴하게 여행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