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 바베큐 가능한 가평 에어비앤비 후기 + 할인코드

여행 . 맛집

by 어뮤징 라이프 2018. 11. 20. 14:06

본문

반응형

 

국내 바베큐 가능한 가평 에어비앤비 후기 + 할인코드

 

에어비앤비 32,000원 할인쿠폰 받기 > https://www.airbnb.co.kr/c/9d69a4?currency=KRW


얼마 전, 갑자기 떠나고 싶은 마음에 급하게 에어비앤비를 찾아 다녀온 숙소가 있어요.

국내 에어비앤비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저는 워낙 바베큐 해먹는 재미로 여행을 가기 때문에 바베큐가 가능한 에어비앤비 숙소를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다녀온 숙소는 정말 역대급.. 가격대비 짱이라,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우선 제가 반하게 된건 숙소의 내부 시설이에요
펜션이나 에어비앤비 알아볼때 침구가 지저분해보이거나, 꽃무늬에 막 벽지가 빨간색이거나 하면...사실 가기 싫거든요... 왠지 허름한 모텔같아서 ㅠㅠ 그런데 여기는 새하얀 침구에 모노톤의 인테리어..♥

 

 

 

 

특히, 대리석 바닥과 아기자기한 테이블, 넓은 창이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상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양쪽 벽면이 모두 창문이에요

 

 

 

방 입구 문인데 ㅋㅋ 뭔가 금고 같기도하고..이뻐서 찍어봤어요

 

 

 

 

화장실도 정말 좋고, 샴푸나 바디워시 등도 호텔식이라 고급지더라고요
한켠에는 티비와 냉장고, 전기포트, 전자렌지가 있어요
호텔식이다보니 방 안에 부엌은 없지만 옥상에서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어요
1층에는 아말피라는 레스토랑이 있는데, 그 곳도 참 고급지고 이뻤습니다. 숙소 이용객은 10% 할인을 해주시는데, 저희는 바베큐를 먹어서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옥상에는 한켠에는 내부에서 먹을 수 있도록 마련되어있는 곳이 있고, 외부에서 먹을 수도 있답니다. 저희는 내부에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겨울이지만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옥상 한켠에 간이 주방이 있어서 그릇, 가스렌지, 냉장고 등이 있고 설거지도 그 곳에서 해결하면 되니까 깔끔하고 좋았어요

 

* 가평 에어비앤비 아말피 전체적 총평 :

주말, 2인 기준 약 12만원에 예약을 했는데요,
내부가 정말 어느 호텔 부럽지 않고 가격대비 역대급 국내 에어비앤비 숙소였습니다.
호텔식 숙소이지만 옥상에서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고요 (바베큐 이용비가 3만원이라 비싼 편이지만 ㅠㅠ 숯을 정말 좋은걸 주시더라고요)

주변에 관광지가 가깝거나, 버스 정류장이 바로 앞이거나, 슈퍼가 근처에 있거나 하지 않아서 대중교통+도보로 오시는 분들은 약간 애매해보이긴 했습니다. (차로 이용할 경우 불편하지 않았어요)

에어비엔비에는 <경숙>님이라는 분이 운영중이시고, 저희가 묶은 커플룸 외에도 가족룸이 더 있는데 그 방은 뭐.. 호텔 vip룸이나, 풀빌라 펜션 느낌이더라고요 (주인장 아주머니께서도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자잠로 188 아말피


가평, 국내, 바베큐 가능한 고급진 에어비앤비를 찾으신다면 저는 적극 추천하는 숙소이고요!
에어비앤비 할인코드로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이 숙소가 아니더라도 에어비앤비로 예약하기 전에는 꼭! 할인 코드를 받아서 이용하세요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 https://www.airbnb.co.kr/c/9d69a4?currency=KRW

 

 

할인코드로 신규가입 후 예약할 경우 32,000원의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할인쿠폰으로 예약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