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재 떡볶이, 그린네은쟁반

여행 . 맛집

by 어뮤징 라이프 2019. 1. 28. 11:53

본문

반응형

지난 금요일, 친구와 떡볶이 투어를 떠났습니다.

많은 검색을 하고 결정한 곳은 양재역 은광여고앞 그린네 은쟁반 떡볶이집!

 

똑같이 은광여고 앞에는 작은공간 이라는 곳과 국미당 떡볶이 집이 있는데요,

저희는 한 곳만 가기로 했기에 고민끝에 그린네 은쟁반으로 갔어요 ㅋㅋ

 

이유는 그린에은쟁반 떡볶이 소스가 특이해보였기때문!!!

 

검색창에서 보이는 메뉴의 가격은 떡볶이 2500원이었지만, 실제는 3000원이었답니다.

 

 

그린네은쟁반 떡볶이집은 주차공간이 따로 없고요, 저는 근처에 양재 민영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30분정도 식사를 하고 오니 3천원정도를 냈던것 같네요 ㅋㅋ

 

 

떡볶이 1인분, 순대 1인분, 꼬마김밥3개, 모듬 튀김을 주문했어요

음.. 솔직한 맛 평가는 soso~~였답니다.

근데 확실히 떡볶이는 기대한것만 맛있고 약간 특이한 맛이었어요

기름 떡볶이 같기도하고,, 떡꼬치 양념같기도 하고..ㅋㅋㅋ

 

먼길을 떠나면서까지 같 곳이라는 생각은 들지않지만,

은광여고 앞에 떡볶이집을 투어하고 싶으신 분들, 혹은 멀지 않은 곳에서 방문하고자 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