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숙소 에어비앤비 44000원 할인코드 받기

여행 . 맛집

by 어뮤징 라이프 2019. 1. 28. 15:00

본문

반응형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숙소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받기

 

바로받기 > https://www.airbnb.co.kr/c/9d69a4?currency=KRW

 

 

한번 가본 사람들은 무조건 추천한다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저는 올 4월에 떠납니다!!!!

저역시 많은 검색을 하고있기에 말레이시아 에어비앤비 숙소를 알아보고 공유하려고 해요 ♥

 

우선, 말레이시아가 처음인 저는

저렴한 각겨도 중요하지만 많은 후기가 검증된 슈퍼 호스트의 집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에어비앤비 숙소를 알아볼때는 꼭 후기가 검증된 슈퍼 호스트로 알아보세요!

아무래도 에어비앤비가 호텔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역시 호텔에 비해서 조금 불편함이나, 걱정이 앞서기도 하니까 꼭꼭! 검증된 호스트에게 예약하세요!

 

 

제가 선택한 숙소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중신에 위치한 에어비앤비 숙소에요

현재 기준 174명의 후기가 작성된 슈퍼호스트네요 ㅎㅎ

 

 

제가 이 에어비앤비를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

바로 이 공용시설과 통유리 앞에 전용 욕조때문이에요

인피니트 수영장이 어느 호텔 부럽지 않아서.. 이 가격에 이 정도라면 정말 말이 필요없네요 ㅠㅠ

 

공항에서도 차로 40분정도 거리라 멀지 않고, 시내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쇼핑이며 관광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가 가는 달인 4월에는 1박에 12만원 정도입니다.

근데 에어비앤비 신규 회원은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받으실 수 있는거 아시죠???

4만 4000원 할인 받으면 7만6천원에 인피니티 수영장이 딸린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는 사실!!! 대박 ㅠㅠ

꼭꼭 할인코드 받아서 예약하세요~ 아래 코드로 신규 회원 가입하면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시내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받기(4만4천원상당)

 

https://www.airbnb.co.kr/c/9d69a4?currency=KR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