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우푸드 l아르기닌 효과 및 후기

유용한 정보

by 어뮤징 라이프 2018. 2. 21. 12:55

본문

반응형

나우푸드 l아르기닌 효과 및 후기

한때 저와 제 주변에는 아르기닌 열풍이 불었어요. 친구 중 한 명이 정말 인생템이라면서 열정적으로 홍보했거든요.
진짜 지인의 입소문 마케팅이 가장 큰 효과가 있다는 걸 깨달았어요.
건강보조제를 좋아하지 않는 제가 덜컥 l아르기닌 구매를 했으니까요ㅋㅋ



아르기닌 후기를 많이 찾아보고 제가 선택한 l아르기닌은 나우푸드 제품인데요,
가격대도 저렴하고 나우푸드 제품은 믿고 먹는 편이라서 무료 위메*에서 해외배송으로 받았답니다.

먹은 지는 한 달이 넘고 l아르기닌 후기를 적어봅니다.
우선, l아르기닌 복용법은 특별할 건 없어요. 하루에 2알씩 먹으면 됩니다.
아르기닌 함량 500mg짜리로 두 알이니, 하루에 1000mg 섭취입니다.

친구는 아르기닌 먹고 난 후부터 피로감이 없고 아침에도 벌떡벌떡 깬다고 하던데요.
저의 경우에는 피로도는 다르지 않은 것 같아요. 맨날 피곤한걸요??

대신, l아르기닌 효능을 직접 느낀 건 손 저림, 얼굴 저림이었어요.



아르기닌 효능으로 대표적인 게 <혈관 확장>이 있는데요,

신체에서 산화질소로 변한 아르기닌이 혈관을 이완시켜 혈액 순환을 돋는다고 하네요.
제가 혈액순환이 잘 안 돼서 얼굴 저림, 손 저림과 같은 현상이 계속 있었는데
아르기닌을 꾸준히 먹고는 많이 좋아졌어요. 손저림은 아직도 가끔 있지만 얼굴 저림은 사라졌어요.

그 외에도 피로해소, 발기부전, 노화예방, 운동 효과 향상 등 아르기닌 효과가 있지만~
건강보조제 조금 먹는다고 모든 효과를 볼 수 있는 건 아니겠죠?
전 손과 얼굴 저림이 없어진 것만으로도 아르기닌을 계속 섭취할 의사가 있답니다!

이상으로 l아르기닌 후기 였고요, 아르기닌 효능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개인적으로 혈액순환 효과를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