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협 마이너스 통장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 3가지

금융 & 대출

by 어뮤징 라이프 2023. 6. 20. 17:36

본문

반응형

수협 마이너스 통장 대출

 

수협대출, 마이너스통장 대출, 신용대출,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수협 마이너스 통장 대출에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1.Sh올라잇신용대출  

2.Sh더드림신용대출

3.Sh평생주거래 마이너스대출

 

수협은행은 저신용자도 이용할 수 있는 무보증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알아보고 계신 분이라면, 수협 마이너스 통장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 3가지를 보시길 바랍니다.

 

 

수협 마이너스 대출 3가지

 

 

Sh올라잇신용대출

 

Sh올라잇신용대출은 아래의 2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개인(단, 개인사업자는 제외) 분들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① CB점수 NICE 735점이상 및 KCB 693점 이상

② 본인명의 신용카드 6개월 이상 보유 (타사신용카드 포함, 체크카드 제외)

 

Sh올라잇신용대출의 대출 기간은 1년이며, 최장 3년까지 1년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500만원 까지이며, 금리는 최저 4.3~5.5이며 변동 금리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분할상환(5년 이내)으로 매월 이자만 납부하고 대출 만기일에 원금 전액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Sh올라잇신용대출 자세히 보기 👉 

 

 

Sh더드림신용대출

 

Sh더드림신용대출은 직장인을 위한 대출로, 바쁜 직장인을 위해 무방문 & 무서류로 빠르게 대출받을 수 있도록 만든 상품입니다.

대출대상은 현재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 중이며, 연 소득 3천만원(환산)이상인 직장이며 아래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①  ASS등급 1~5등급,

NICE CB점수 735점 이상 KCB CB점수 693점 이상

③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가입 및 납부이력이 3개월 이상인 자 

 

Sh더드림신용대출의 대출 한도는 최대 2억 3천만원 이내지만, 마이너스 통장으로 사용한다면 최대 5천만 원 이내로 대출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4.31% ~ 5.52%이며, 변동금리로 적용됩니다.

 

Sh더드림신용대출 자세히 보기👉

 

 

Sh평생주거래마이너스대출

 

Sh평생주거래마이너스대출 상품은 Sh평생주거래(우대)통장과 연계한 상품으로 긴급으로 자금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방식 신용대출입니다. 

 

대출 가능 대상자는  Sh평생주거래(우대)통장 가입자 중 신용카드(타사카드 포함) 1년 이상 보유자로서 CB점수 NICE 666점이상 및 KCB 619점 이상인 자입니다.

 

Sh평생주거래마이너스대출의 대출 한도는 최초 3백만 원으로, 대출 취급 후 6개월마다 주거래 요건 유지 시 1백만 원씩 증액 가능하여 최대 5백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6.53% ~ 연 7.53%이며 대출 기간은 1년 이내이지만 1년 단위초 최대 3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Sh평생주거래마이너스대출 자세히 보기👉

 

 

마이너스통장 관련 링크

 

반응형

 

 

수협 마이너스 통장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수협 마이너스 통장은 소득이 있는 분들 뿐만 아니라 무직자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 상품을 취급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알려드린 3가지 상품을 꼼꼼히 보신 후 상황에 맞는 대출 상품으로 신청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