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계동 파스타 맛집 / 도프쉐프

유용한 정보

by 어뮤징 라이프 2017. 4. 18. 21:35

본문

반응형
친구의 생일을 맞아 오랜만에 술집이 아닌, 파스타 집을 찾았다. 워낙 파스타, 피자, 치즈 이런 음식을 참 좋아하는데, 보통 일 끝나고 저녁에 친구들을 만나기 때문에 술집에서 간단히 먹는 게 습관이 되었다. 그래도 생일이니까. 맛난 거 먹으러 가자!! 하며 검색을 해보고 인계동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도프쉐프>에 방문했다. 수원은 자주 가지만 인계동은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많이 변했더라. 더 예쁘게 바뀌었다! 기분 탓인가??

도프쉐프는 나혜석거리, 노란통닭 건물 3층에 있다.

인원 5명이어서 메뉴 4개를 시켰다. 생각보다는 양이 적은 느낌이었는데, 사실 다른 곳(서가앤쿡 등)이 양이 워낙 많아서 그런 것 같다.


인계동 파스타 맛집 / 수원 도프쉐프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48-17 BLS플라자 302호
운영 시간 : 11:00am ~ 10:00pm / 브레이크 타임 : 03:00pm ~ 05:00pm

*주문 음식 :

-쉬림프 크림 파스타 : 12,000원
-스파이시 크림 파스타 : 15,000원
-피자 라자냐 : 16,000원
-찹스테이크 : 22,000원(안심)
-크림 생맥주 : 3,000원



▲쉬림프 크림 파스타! 크림이 아주 느끼하지 않고 정말 담~백하다. 우유 맛이 강한 편이었다.



▲피자 라자냐! 라자냐가 무엇인지 몰랐는데, 피자 안에 얇은 라자냐 면이 들어있고 다진 고기가 잔뜩 들어있다. 그래서 식감이 굉장히 풍부하다.



▲찹스테이크! 안심으로 주문했는데 따로 말하지 않아도 미디엄으로 구워져 나온듯하다. 핏기가 싫으신 분들은 주문 전 미리 말해야 할 것 같다. 내가 먹기에는 딱 좋은 굽기 정도. 함께 나오는 볶음밥은 무난한 편!



▲스파이시 크림 파스타! 처음에는 오 맛있어! 했는데, 먹을수록 짜다. 식으니까 많이 짜더라. 짠 음식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한다.


수원 인계동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도프쉐프! 역시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다. 그리고 인테리어가 굉장히 예뻐서 수원에서 생일파티를 한다면 추천하고 싶다! 가격도 무난한 편이다. 소품 하나하나가 센스가 있는 곳! 넓은 테이블은 두 개 정도 있는데, 바닥이 타일로 된 테이블이 더 이쁘다. 재방문 의사 있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