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BQ메뉴 캠핑요리 배달, 푸드코디

여행 . 맛집

by 어뮤징 라이프 2017. 2. 5. 22:28

본문

반응형


캠핑이나 글램핑 가보셨나요??

저는 캠핑보다는 카라반을 자주 갔었어요.

카라반이란??
카라반은 흔히 ‘캠핑 트레일러’라고 하는데요,
자체 동력이 없이 견인하는 차량에 의존하여 견인되는 이동식 주택을 뜻합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바퀴 달린 컨테이너입니다. 내부에는 침대, 화장실, 간단한 조리대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친한 친구의 생일을 맞아 다 같이 글램핑 여행을 떠났습니다.
모두 여자이다 보니 숙박시설을 고를 때 중요한 건 바로 화장실의 유.무.
글램핑은 화장실이 있는 곳도 있지만, 없는 곳도 많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화장실 있는 곳이 더 비싸지요.
그래서 고민을 좀 했지만, 여자만 7명이다 보니 화장실이 있는 글램핑을 선택하기로!!
청평에 있는 곳이었고요, 카라반과 글램핑 모두 있는 곳입니다.

얼마 전 인터넷 쇼핑을 하다가 캠핑음식배달을 해주는 온라인 쇼핑몰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참.. 세상 좋아졌죠 ㅎㅎ
고기, 찌개, 일회용 장갑, 젓가락 등등 없는 거 없이 모두 배달해줍니다.
그래서 머리를 좀 굴려봤더니..슈퍼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 보다 캠핑요리 배달하는 게 더 저렴할 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캠핑요리 쇼핑몰을 둘러보다가 "푸드코디"라는 곳에서 BBQ메뉴 배달을 하기로 했습니다!

우선, 캠핑요리배달은 어떻게 주문할까요??

1. 사이트에서 주문할 메뉴를 선택합니다.

BBQ세트 메뉴는 2인, 4인으로 나뉘고 돼지, 소를 선택할 수 있고
또 세트메뉴에 포함된 구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4인 돼지고기 세트 베스트를 선택했습니다.
닭갈비 대신 양대창이 들어있는 메뉴입니다. ㅎㅎ
저는 양대창을 좋아하지 않지만, 같이 가는 친구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선택!!

2. 주문서 작성 시 배송받으실 날짜를 체크하여 여행지(캠핑장, 펜션) 또는 자택 주소를 입력합니다.

택배사 사정으로 일요일, 월요일, 공휴일, 공휴일 다음날은 배송이 안 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해주시고
상품 상세페이지에 배송 가능한 날짜 달력이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저는 토요일~일요일 캠핑장을 이용하므로 토요일 저녁에 배송을 요청했습니다.

3. 지정한 날짜에 캠핑장 또는 자택에서 편하게 받기만 하면 끝!!

정말 간단하죠??

제가 주문한 메뉴의 구성은 이렇습니다.

4인 세트 72,000원인데,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죠??

고기 + 쌈야채 + 달꼬치 + 콘치즈 + 마시멜로우 + 소세지 + 양대창 + 버섯 + 일회용품

슈퍼에서 장보는 재미도 좋지만, 따로 이 많은 메뉴를 구매하려면
재료도 항상 남고, 돈도 많이 들죠.
저는 BBQ메뉴는 이것으로 끝내고 친구들과 슈퍼에서 추가로 쌈장과 라면, 과자, 음료수, 술, 물 이렇게
장을 봐왔더니 딱~~~ 알맞게 먹었습니다.

사람이 7명인데 4인 고기세트 좀 부족하지 않을까 고민했지만,
전혀요. 오히려 남았습니다. 고기는 약간 부족한 느낌이 있었지만, 닭꼬치에 양대창에 소시지까지 먹으니
배가 너무 불러서 닭꼬치는 거의 다 남겼습니다. ㅠㅠ

이런 세트메뉴가 아니면 캠핑요리에서 양대창은 사실.. 좀 어렵겠죠??
왠지 자부심이 생기면서 SNS에 자랑사진 올렸어요. ㅋㅋ

저도 캠핑요리배달은 처음이라서 좀 망설여졌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버스를 타고 갔기 때문에 손이 무겁지 않다는 장점도 있었죠.

다음에도 여행을 가게 된다면 캠핑요리배달은 푸드코디에서 할 생각입니다!!
(아. 이건 제 지갑에서 나온 순수한 후기입니다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