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GRAMBLR

컴퓨터 프로그램

by 어뮤징 라이프 2017. 3. 3. 06:00

본문

반응형
인스타그램 많이 사용하시나요?? 페이스북은 이제 거의 상업적으로 사용되는 느낌이라.. 사진을 올리기도 애매하더라고요. 뉴스피드에는 웃긴 동영상이나 웹툰으로 도배되어있어서 갑자기 친구 사진이 나오면 놀라기도 하고요. 그래서 요즘은 페이스북보다 조금 더 폐쇄적인 SNS, 인스타그램에 일상 기록을 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개인 홈피의 최고는 싸이월드였다는 생각은 변함없습니다. 제 싸이월드는 잘 살아 있을까요? 문득 궁금하네요. 로그인 해보려 했으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PC버전으로 사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올리기, GRAMBLR

휴대전화로 앱을 이용하여 올리기도 하지만, 잊고 있던 사진을 컴퓨터로 정리하다가 업로드 하는 일도 있습니다. 그럴 때 사용하면 좋은 프로그램이 GRAMBLR(그램블러)인데요, 개인이 사용해도 좋지만, 업로드를 많이 해야 하는 기업에서 사용해도 좋습니다.


GRAMBLR(그램블러) 사용 방법 


1.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이트 GRAMBLR에 접속합니다. (검색창에 GRAMBLE라고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뜹니다.) 또는 아래 URL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본인 컴퓨터에 맞는 운영체제로 다운받아 주세요.



2. 아래 화면에서 위쪽 3가지는 그램블러를 사용할 계정입니다. 아래쪽 2가지는 사용할 인스타그램 계정을 입력해줍니다. (우측 상단에서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어를 보면 머리가 아프니까요.)



3. 로그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업로드할 이미지를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부분에 마우스로 드래그 해줍니다.







4. 비율을 설정하여 원하는 형태로 자를 수 있고 포토 에디터를 통해서 다양한 필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5. 자막란에 원하는 내용을 쓰고 전송을 누르면 인스타그램 pc버전에 사진이 업로드 완료됩니다.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떤가요~ 정말 간단하죠?? 남는건 사진밖에 없다는데.. 저도 귀찮아서 사진관리를 잘 하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저에게는 의미있는 사진이지만, 혼자만 보고싶은 경우도 있고요. 역시 싸이월드가 짱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