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Fastboot 다운받기

컴퓨터 프로그램

by 어뮤징 라이프 2017. 3. 5. 13:43

본문

반응형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1 을 사용하다가 괜찮아 보이는 티스토리 전용 반응형 스킨이 있어서 적용해보았습니다. 아직은 배포된 그대로 적용을 시켜놔서 나의 입맛에 맞게 수정이 필요하지만, 이것만으로도 대만족! 그래서 이 좋은 스킨을 많은 사람이 알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이 글을 포스팅합니다. 또한, 제작자님에게 감사의 마음과 존경을 말씀을 드립니다!!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Fastboot 다운받기 



우선, 제작자님의 블로그로 가야 합니다.



글을 내리다보면 다운로드 링크가 보입니다. 최신 버전인 fastboot v1.6.2 zip을 선택해서 내려받아 주세요. 내려받은 후 압축을 풀어줍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관리 -> 스킨 메뉴로 이동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스킨은 스킨저장 버튼을 눌러서 꼭 저장해주세요. 그래야 언제든지 원래대로 복구할 수 있답니다.



스킨등록을 눌러줍니다.



추가를 눌러 파일을 업로드 하는데, 주의할 점은 2번으로 나눠서 업로드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선, images 폴더를 제외한 나머지 파일을 모두 선택해서 업로드합니다.



그 다음, images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그리고 스킨 저장명을 입력하고 저장을 눌러줍니다. fast boot 스킨 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만든 스킨을 나의 티스토리에 적용하기 위해서  스킨 -> pc 보관함으로 이동합니다. 내가 만든 fast boot 스킨의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고 잘 적용이 되었는지 확인해봅니다. 




잘 적용이 되었네요. 다시 한 번 스킨 제작자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꾸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