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사용법 알아보기

컴퓨터 프로그램

by 어뮤징 라이프 2017. 3. 6. 23:24

본문

반응형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여러 악성코드가 내 컴퓨터로 들어오곤 합니다. 은행거래 내역, 각종 로그인 정보 등 나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백신 프로그램은 필수입니다. 하지만, 이 백신 프로그램으로도 못 잡아내는 악성코드가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악성코드를 자동으로 잡아주고 삭제해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내 컴퓨터를 보호해야 합니다.

오늘은 무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인 mzk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우선, mzk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야 겠죠?




이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는 없고 네이버 카페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제로 시즌2 라는 카페인데요,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옵니다.




내려받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내려받기 버튼이 안 눌 리는 경우에는 보조#1 버튼을 눌러주세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받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다운받은 폴더의 압축을 해제해주세요.



 
mzk 실행 폴더와 사용 전 숙지사항에 대하여 적어놓은 메모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6개의 메모를 모두 읽어줍니다. 그리고 mzk 파일을 우클릭 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위 화면과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스크립트 초기화 작업을 진행 중이니 잠시 기다려주세요!





 
스크립트 초기화가 모두 완료되면 위와 같은 팝업창이 나옵니다. 해당 내용을 읽어보신 후 검사를 시작하려면 `예`를 눌러줍니다.
그럼, 파란 창으로 바뀌면서 검사가 시작됩니다. 저의 경우에는 10분 정도 소요된 것 같네요. 
악성 코드제거가 완료되셨나요? 그럼 이제 깨끗해진 PC를 느끼실 차례!!




이상, 무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zk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