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후쿠오카 숙소 추천

유용한 정보

by 어뮤징 라이프 2017. 6. 24. 10:25

본문

반응형
작년 겨울, 도쿄로 겨울 휴가를 다녀왔었다. 지난 홍콩 여행 때는 음식이 입맛이 맞지 않아 적잖이 고생을 했는데 일본에서 먹은 음식은 어찌나 하나같이 맛있었던지, 역시 음식이 맞으니 여행이 즐거웠다.

도쿄에 방문했을 때도 나는 airbnb를 이용했었다. 홍콩 에어비앤비의 기억이 좋았던 탓이다. 호텔과 비교하면 저렴하고 현지 집에서 묵을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었다.

필자는 이번 여름 휴가를 일본 후쿠오카로 정했다. 가까워서 비행기 값도 저렴하고, 길지 않은 휴가 기간을 즐기기에 충분해 보였다. (사실 유럽을 가고 싶었지만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았다.)

3박 4일 휴가인데 첫날은 료칸에서 묵을 예정이고 나머지 이틀은 후쿠오카 숙소를 이용할 예정이다. 필자는 숙박에 쓰는 돈을 좀 아깝게 생각한다. 그러나 까다롭다. 크진 않아도 저렴하면서 위치가 안전하고 편리한 곳.. 그래서 일본 에어비앤비 후기를 열심히 찾아봤다.



고심 끝에 결정한 일본 에어비앤비는 텐진역에 위치한 kuromi씨가 운영하는 곳이다. kuromi씨는 매우 많은 숙소를 운영하는 전문 호스트이다. 텐진 에어비앤비, 하카타 에어비앤비가 있으니 원하는 곳으로 고르면 된다. 난 텐진역으로 초이스!




일본 에어비앤비 할인코드로 저렴하게 예약했으며 이곳이 내가 예약한 일본 에어비앤비 kuromi 하우스이다. 작지만 있을 건 다 있고, 깨끗한 화장실 때문에 선택했다. 지난번 도쿄 에어비앤비도 무척이나 좋았지만.. 화장실에 거울이 없고 너무 작아 불편했었다. 그래서 이번엔 화장실을 꼼꼼히 보고 후쿠오카 숙소 추천 후기 등을 참고했다.




일본 에어비앤비 할인코드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 추천 URL로 접속하면 된다.


접속하여 가입을 진행한 후, 원하는 숙소를 찾아 예약 날짜와 인원을 확인하여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airbnb를 방문하면 숙소 키를 수령해야 하는데, 호스트가 직접 나와서 주는 경우도 있고 우편함과 같은 장소에 보관을 하고 수령 방법을 알려주는 경우가 있다. 일본 에어비앤비 KUROMI 하우스 같은 경우는 우편함에 보관되어 있고, 사진과 같이 자세한 방법으로 안내해주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후쿠오카 숙소 추천 / 후쿠오카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일본 에어비앤비 할인코드는 www.airbnb.co.kr/c/9d69a4 로 접속하여 예약을 완료하면 첫 여행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그럼, 여행을 다녀와서 후쿠오카 에어비앤비 후기를 다시 작성해야겠다 :-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