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BC 실시간 보기, MBS 온에어 무료 실시간보기

유용한 정보

by 어뮤징 라이프 2017. 6. 11. 22:24

본문

반응형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핸드폰 안테나를 빼고 DMB로 TV를 보던 시절이 있었다. 간혹 옆에 앉은 아저씨가 내 DMB를 은근히 보고 있으면 나도 은근슬쩍 가리기도 하고 아예 방향을 틀어 잘 보이도록 만들어 준 적도 있었다. 그러던 중 아이폰으로 바꿨을 때 DMB가 없다는 사실이 여간 불편한 게 아니었다. TV 다시보기 어플이 있기는 했지만, 이동시간에 실시간으로 보고 싶은 드라마를 못 본다는 건 슬픈 일이었다.

DMB가 사라진 것이 서글픈..그런 우리를 위한 배려일까?? 각 방송사 홈페이지에서 TV 실시간 보기를 지원한다는 걸 알았다. 사실 난 요즘 군주라는 드라마에 빠져있다. 유승호라는 배우를 좋아하기도 하고♡ 본래 사극을 워낙 좋아한다. 이동시간에도 군주를 보기 위해서 MBC 실시간 보기, mbc 온에어라는 무료 어플을 다운받아 보았다.


MBC 온에어는 인터넷만 연결된다면, PC나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다.
 

mbc 온에어 바로가기 > http://member.imbc.com/Login/Login.aspx




▲ MBC 온에어는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회원 가입을 완료했다면 MBC 실시간 보기를 바로 실행할 수 있다. mbc 온에어는 화질이 다소 좋지 않지만..무료라는 점을 생각하면 볼만하다. MBC 실시간 보기는 poop이라는 어플을 통해서도 볼 수 있긴 하지만 poop은 유료라는 점.. 최초 회원가입을 하면 한 달간 실시간 보기와 MBC 다시보기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니 한 달 정도 사용해봐도 괜찮을 듯하다.



결론 : mbc 온에어 또는 poop을 통해서 tv 다시보기, tv 실시간 보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온에어는 무료, poop은 유료로 사용한다. 아무튼 덕분에 나도 군주를 놓치지 않고 잘 보고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