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유상리퍼 가격 / 아이폰 보험 리퍼

유용한 정보

by 어뮤징 라이프 2017. 3. 29. 06:30

본문

반응형
아이폰6를 사용한 지 거의 2년이 되던 때, 액정이 깨지면서 아이폰 유상리퍼를 받게 되었습니다. 액정만 교체할까 했지만, 그전 2번의 침수가 있었고 기특하게도 고장 없이 작동하는 강한 녀석이라 잘 사용하고 있었지요. 2번 침수가 되었음에도 잘 사용한다는 것에 다들 놀라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액정 파손으로 인해 그전 침수의 영향까지 같이 나타나는지 버튼도 잘 안 눌리고 혼자 꺼지기도 하고.. 결국, 리퍼를 결정했습니다.



저는 아이폰 보험을 든 상태라 큰 걱정은 없었어요. 제가 든 보험은 폰세이브2 고급형 4,600원인데요, 보험 한 번 못써보나~ 했는데, 이번에 보험 혜택을 받게 되었네요. 참고로 전 SK 유상리퍼를 받았습니다.  아이폰 유상리퍼 가격과 아이폰 유상리퍼 보험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유상리퍼 보험 받기

1. 파손된 휴대폰을 들고 가까운 애플 공식 AS 센터에 방문합니다.
2. 수리상담 기사와 간단한 상담을 아이폰 보험 리퍼를 받기 위해 보험에 들었다고 이야기합니다.
3. 결제 수단, 결제 방법에 동의한 후 리퍼를 진행합니다.
4. 아이폰 유상리퍼 보험 적용을 위한 진단보고서, 수리 견적서, 영수증을 받습니다.
5. 각 통신사의 보험 콜센터로 연결합니다.
보험 콜센터 번호는 KT : 1577-9420 / SKT : 1599-4962 / LG : 1544-0144 입니다.
6. 상담사가 이것저것 물어본 후 보험 처리를 위한 구비서류를 메일로 발송해줍니다.
7. 보험금청구서, 개인정보처리동의서, 신분증 사본, 견적서/진단보고서, 전산영수증 서류를 작성하여 지정된 FAX 번호로 발송합니다. (24시간 접수 가능)
8. 서류가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문자로 알려줍니다. 그럼 접수가 완료된 것이고 내 통장으로 보험비가 들어오기를 기다리면 됩니다.



저도 유상리퍼는 처음이라 살짝 긴장했는데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보험비도 늦게 들어오는 경우가 있다던데 저는 서류 발송기준 3일 만에 입금이 완료되었습니다.



아이폰6 유상리퍼 가격

아이폰 유상리퍼 가격은 389,000원 / 보험 청구하여 자기 부담금은 97,250원 / 보험 적용 입금 금액 : 291,750원입니다.

보험 덕분에 부담 없이 리퍼 받았지만 애초에 액정이 깨지지 않았으면 나가지 않았을 돈.. 모두 조심히 쓰시길 바래요 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