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가볼만한곳, 안면도 에어비앤비 펜션 후기

여행 . 맛집

by 어뮤징 라이프 2018. 2. 13. 14:21

본문

반응형

지난 주말 오랜만에 여행을 다녀오고 싶었어요.

기분전환 겸 바닷바람을 쐬고 싶었거든요.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어서 충남가볼만한곳을 검색하다가 역시, 충남 쪽은 안면도만한 곳이 없지요.

오랜만에 떠나는 안면도 여행에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했답니다.
안면도 펜션을 검색하다가 에어비앤비로도 운영하는 안면도 펜션을 찾았답니다.

<라반하우스>라는 곳인데요, 태안 안면도 에어비앤비로 검색하면 나오는 곳 중에서 꽤 예쁘고 깨끗한 편인 것 같았어요.

 

 

안면도 에어비앤비 펜션, 라반하우스에 도착했어요.

라반하우스는 태안군 안면읍 밧개해수욕장에 위치해 있답니다. 걸어서 5분정도면 밧개해수욕장을 갈 수 있어요.

충남가볼만한 곳, 안면도 여행 코스는 숙소(라반하우스) -> 밧개해수욕장 -> 방포수산 -> 숙소 -> 다음날 백사장해수욕장 -> 프리마켓 으로 잡았답니다.



 

 

그리고 친절하신 사장님 두 분께서 방 안내를 해주신답니다. 침구가 굉장히 깨끗하고 뽀송뽀송했고요, 화장실도 작지 않고 깔끔했답니다. 화장실 앞 안내판에는 객실 이용 수칙이 적혀있어요.


 

 

제가 이용한 방은 수선화룸이었는데요, 2명이 이용하기에 적당한 룸이며, 주방과 식탁이 따로 있답니다. 

주방에는 맥주잔 2잔과 소주잔 2잔, 식기류, 냄비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녁에는 방포수산에 들러서 광어와 우럭, 그리고 새조개를 구입했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새조개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게 육수를 준비해주셨어요. 세심한 배려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라반하우스에는 실내 바베큐장이 있고요, 분위기가 참 좋답니다.

 

 

 

제가 안면도 에어비앤비 펜션을 찾아보다가, 라반하우스로 결정하게 된 이유는 펜션안에 카페가 있다는 것!
실제로 가보니 이탈리아 카페가 생각나는 인테리어였고 두 사장님의 센스가 묻어나는 공간이었어요. 유라머신으로 내려먹는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무한 제공되고, 또 가장 중요한 조식을 준비해주신 다는 것!

 

 


너무 정성스럽고 이쁘게 준비해주신 조식! 무료로 먹기에 죄송한 비주얼과 맛이었답니다.

안면도 에어비앤비 펜션 후기, 라반하우스~

 

가족, 커플, 친구 모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는 펜션입니다! 

 

 

아, 지금 에어비앤비에 신규 가입하면 32,000원을 할인받으실 수 있으니,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받고 저렴하게 예약하세요!

 

에어비앤비 할인받기 > www.airbnb.co.kr/c/9d69a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