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양일번가 맥주 / 분위기 좋은 술집 / 금별맥주

여행 . 맛집

by 어뮤징 라이프 2017. 10. 2. 21:13

본문

반응형
좋은 추석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10일이라는 긴 연휴가 마냥 기쁘기만 합니다. 저는 평소 맥주 마시는 걸 참 좋아하는데요, 안양일번가에 분위기좋은 술집이 있다길래 다녀와 봤어요. 

안양일번가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검색하면 요즘 많이 보이는 <금별먁주>인데요, 다른 블로그에서 보니 분위기 좋고 제가 애정하는 아이.피.에이 맥주가 있어 반가웠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닭다리 과자를 주시네요. 테이블마다 있는 조명도 참 이쁘고, 케찹, 후추, 치즈가루가 자리마다 세팅되어있습니다. 




우선, 메뉴판을 정독해보니 먹고싶은 메뉴가 참 많았어요. 금별맥주 메뉴판은 그리 복잡하지 않아요. 블로그에서 많이 봤던 갈릭버터 새우를 주문해볼까..고민했지만, 피자는 늘 먹고봐야하는 저이기에.. 페페로니피자와 러스크와 감자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나온 맥주, 맥주는 아이.피.에이와 골든에일을 주문했습니다. 왼쪽이 제가 주문한 아이.피.에이 맥주입니다. 과일향이 강하고 맥주의 풍미가 강해요. 조금 진~한?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좋아하실 맥주입니다!




러스크와 감자튀김이에요. 감자튀김은 솔직히 맛없기 힘들잖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페페로니 피자가 나왔어요. 메뉴판에 보이는건 페페로니뿐~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정말 페페로니가 가득 올라가 있네요 ^^ 피자를 주문했는데 앞접시가 너무 오목해서 납작한 접시를 달라하니..납작한 접시가 없다며 아주 오목한 접시를 주셨어요..ㅎㅎ 당황..

그래도 맛있었고요,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나머지는 집으로 싸왔답니다..ㅎㅎ

금별맥주의 제 개인적인 평가는,, 맥주는 아주 맛있었고요, 메뉴는.. 평타칩니다!ㅎㅎㅎㅎ 우와 진짜 맛있다~의 느낌보다는 음~맛있네 정도였어요. 그리고 분위기는?? 썸남/썸녀와 방문하기 좋은.. 분위기 좋은 술집이었습니다.

안양일번가 맥주집은 많지만 분위기 좋은 술집은 딱히? 없는데, 금별맥주는 정말 분위기좋은 맥주집이에요. 이뻐이뻐를 좋아하는 여성분들, 썸남/썸녀와 갈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으시는 분들, 소개팅에 첫 만남을 갖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